醒心泉(성심천) : 마음을 맑게 하는 샘
강상헌의 풍류해자 광대고속도로와 달빛고속도로 빛고을 광주 光州 발음은 [ 교교 하다 : 주 ] 가 아니라 [ 광주 ] 랍니다. 달 밝은 밤을 교교 하다 좀 구식 형용사다. 나름 운치 있다. 우리말이 부리는 한자어의 값어치 중 하나다. 지자체 사이의 우의에도 그 이름은 상징처럼 쓰인다. 자연스럽게 월광 月光 을 연상하게 하여 멋스러움 스며난다. 소리글자 한글의 조합 組合 이 빚은 의미와 발음의...
千字文(천자문) (17) 鳴鳳在樹(명봉재수) 白駒食場(백구식장): 훌륭한 임금이 나타나 천하를 다스리니 상서로움을 상징하는 봉황이 나타나 나무 위에서 울고, 어질고 총명한 사람들이 임금에게..
교교
17.이백의 '정야사靜夜思'/상전간월광,거두망명월,저두사고향... ('13.5.5 일)
06.08.2022 18 대 대선 출구 조사
제 18대 대통령선거 투표 마감시한이 다가오면서 방송사 지상파 3사 들이 내놓을 출구조사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역대 교교 하다 번번히 망신을 당했던 방송사들도 명예 회복을 노리고 있다. 지난 19대 총선 투표가 종료된 이후 방송사들은 일제히 출구조사 결과를 쏟아냈다. 하지만 실제 뚜껑을 열어보니 방송사들의 출구 조사는 보란듯이 빗나갔다. 개표 결과 새누리당이 152석을 얻어 과반의석을 차지했지만 이를 예측한 출구조사는 하나도 없었다. 방송사 출구조사는 1996년 치러진 15대 총선부터 2008년 18대 총선까지 잇달아 잘못된 예측 결과를 내놓아 '엉터리'란 비난을 받았다. 방송사들은 이를 만회하기 위해 2010년부터 합동 출구조사를 시작했다. 지상파 3사 KBS, MBC, SBS 가 합동으로 조사팀을 꾸려 방송사간 소모적 경쟁을 줄이고 예측조사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합동 출구조사'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부터 시작해 올해 4월 총선에서도 시험무대에 올랐다. 그러나 앞선 두 차례 출구조사에서도 방송사들은 체면을 구겼다. 명예회복에 나선.
16.08.2022 박원순 서류
박원순 서울시장 지난 8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판 그린뉴딜' 기자설명회 정책을 설명하는 박 시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시는 이날 앞서 박 시장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고 오전 박원순 서류 40분께 공지했다. 박 시장은 원래 이날 오후 4시 40분에 시장실에서 김사열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교교 하다 만나 서울-지역 간 상생을 화두로 지역균형발전을 논의할 예정이었다. 박 시장은 또 일부 의원들과 이날 아침에 모임을 가질 예정이었으나, 박 시장이 몸이 아프다고 해 모임을 취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망과 피소 사실 간 관련이 있을 개연성도 배제할 수 없는 상태다. A씨는 전날 경찰에 출석해 고소장을 제출하고 고소인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고소장에는 박 시장으로부터 여러 차례 신체접촉을 당했고, 메신저로 부적절한 내용을 전송받았다는 주장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고소 여부 등 관련 사실에 관해 확인을 거부하고 있다. 경찰과 소방당국.
18.08.2022 센스 맘 매트리스 단점
요즘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에서는 위험성 때문에 침대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방치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아기 침대가 별도로 있긴 하지만 그 또한 낙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는 없죠. 그래서 요즘 젊은부부들 사이에서는 에어매트리스가 굉장히 유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교교 하다 유명한 제품이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라는 것은 대부분 다 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 에어매트리스에도 단점이 있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은 센스맘 에어매트리스의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이 약간 교교 하다. 에어매트리스의 엄청난 기능에 비해서 커버디자인에 조금 신경을 쓰지 않은 것 같아서 약간 아쉽네요. 하지만 비슷한 사이즈의 커버를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 더워서 약간 뒤척이게 되는? 그런 단점이 있어요. 근데 이건 개인마다 편차가 심할 것 같습니다. 저는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지만 남편 같은 경우는 여름에 등에 땀찬다고 뒤척뒤척.
12.08.2022 거충 산맥
추기경의 특징 수컷 추기경은 아마도 다른 어떤 새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현장 가이드를 열도록 하는 책임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친숙함, 거충 산맥, 스타일이 우아하게 조화를 이루고 교교 하다. 눈을 뗄 수 없는 진홍빛 색조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갈색 암컷이 날카로운 문장과 따뜻한 주홍색 악센트를 자랑합니다. 추기경은 이동하지 않고 깃털이 둔한 앞머리로 바뀌지 않으므로 눈 덮인 겨울 뒷마당에서 인상적입니다. 여름이면 그들의 달콤한 휘파람이 아침의 첫 번째 소리 중 하나입니다. 해부학적 생리학 치수와 무게 새 붉은 추기경 그것은 18-24cm의 물리적 길이와 26,5-32cm의 날개를 가로 질러 측정 된 퍼짐을 가진 중간 크기의 노래하는 새입니다. 교교 하다 일반적으로 암컷보다 자연적으로 더 큽니다. 깃털 그들은 독특한 머리 볏과 수컷은 검은색이고 암컷은 회색인 안면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컷은 선명한 붉은색이고 암컷은 붉은빛이 도는 올리브색입니다. 성인 수컷은 밝은 진홍색이며 눈.
30.07.2022 릴카 휴방
지난 16일 릴카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공지 게시판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릴카는 "제가 방송을 한지 거의 5년이 되어간다. 아무리 생각해도 전 운도 좋고 사람 복도 있고 좋은 일이 더 많았던 것 같은데 긍정적인 생각이 이기지 못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다시 정신 차리고 달려보자고 11월에 이것저것 준비도 릴카 휴방 하고 다짐했지만 바로 다시 일이 터지면서 일주일 정도 경찰서 들락날락하니까 솔직하게 진절머리가 나고 다 놓고 교교 하다 호소했다. YouTube '릴카' 릴카는 "이번에는 무작정 쉬려고 한다. 제가 있던 곳에서 도망가서 아무 생각 없이 살려고 한다"라고 선언했다. 이어 "제가 이제 뭘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무엇을 준비할지 쉬다 보면 생각하고 싶어질 것 같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생각해 봐야 하기도 하고 어디서든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다. 행복한 순간은 지속적이고 길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행복한 순간이 더.
13.08.2022 극동 방송
지난 7 일: 1. 크룩스 - 예수 나를 위하여 2. Thomas Jack Robson - By Starlight 3. Integrity Worship Musicians - How Lovely Is Your Dwelling Place 4. Markers - The Utmost Gratefulness 5. 국립합창단 - 면류관 가지고 6. 소진영 - 내 주의 보혈은 8. 송솔나무 - Saved 9. Angelika Milster - This 극동 방송 Is Mine The Exodus Song 지난 30 일: 1. Cody High - Chary 2. Integrity Worship Musicians - How Lovely Is Your Dwelling Place 3. 송솔나무 - Saved 4. Markers - The Utmost Gratefulness 6. 교교 하다 - 면류관 가지고 7. 민희라 - 험한 십자가 능력있네 8. Sim Sangjong - 내게 있는 모든 것을 콘택트 렌즈.